본문 바로가기
갖고싶은것들

블랙야크 램파드 워크(아웃도어와 캐주얼 둘다 잡을 수 있는 슈즈)

by 하나에서열까지 2013. 12. 31.
반응형

 

 

 

 

 

 

 

블랙야크 램파드 워커(남녀공용슈즈)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꽤 풀린것 같네요.

이럴땐 그동안 아웃도어를 벗고 캐주얼 스타일로~ㅎ

 

 

 

 

 

 

 

 

 

 

 

 

아님 두가지 모두를 다 잡을 수 있는 신발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쇼핑을 하다가 맘에 드는것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 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신상으로 두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전 참고로 초록색이 맘에 드네요..^^

 

 

 

 

 

 

 

 

 

 

 

 

 

 

 

 

 

 

 

 

 

 

평상시 등산을 하거나 할때 발목부분이 약해서 발을 많이

삐거나 미끄러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램파드는 발목을

감싸주는 미드컷 스타일로 근교산행이나 도심,공원,여행등

다양하게 접목 시킬수 있으며 특히 9개의 아이스 칩을

삽입하여 빙판 보행시 제동력이 7배 뛰어나다고 하네요..^^

(올겨울 미끄러지는 경우는 없겠네요.ㅎ)

 

 

 

 

 

 

 

 

 

 

 

 

 

 

 

 

 

 

 

 

 

 

고어텍스 comfort소재의 사용으로 투습성이나 방수성이

뛰어나 쾌적의 발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고, 눈,비에

강하며 통기성과 복원력, 발냄새 억제 기능이 있는 스펀지

미래폼인솔을 사용하였네요..^^ 

 

 

 

 

 

 

 

 

 

 

 

 

요즘 고객감사 세일로 23만원대의 가격대라네요..^^

올겨울 아웃도어 뿐만아니라 캐주얼의

2가지 효과를 다 누릴 수 있을것 같네요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사진참조 및 판매처 링크 : 블랙야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