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더 STELOL P (스테롤 푸퍼) 윈드스토퍼 다운 자켓 (Black)

by 하나에서열까지 2023. 12. 1.
반응형

이번 겨울 시즌 Winter Event로

아이더 stelol p(스테롤 푸퍼)를 사 봤어요.^^

 

외관상은 무겁게 생겼는데 의외로

가볍고 내 몸에 딱 맞는 느낌이랄까

 

 

 

 

 

 

 

 

 

 

 

 

 

 

겨울 고어 윈드스토퍼 푸퍼 다운자켓으로

보온성과 다운 삼출(털빠짐)을 보완했으며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하네요.^^

 

 

 

 

 

 

 

 

 

 

 

 

 

 

방풍과 투습 기능도 뛰어나고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안감을 사용하여 한기를 차단하여

체온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기능성 2층 겉감으로

발수 투습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눈이 오는

겨울 다운 젖는 것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아~그리고 속감은 구스 충전재로 사용했다네요.

 

 

 

 

 

 

 

 

 

 

 

 

 

 

 

이렇게 아이더 STELOL P (스테롤 푸퍼)

윈드스토퍼 다운 자켓 (Black)입고

다녀보니 가벼우면서 따뜻하게

겨울을 잘 보낼 것 같네요.

그리고 조금은 고급져 보인다는거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