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2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 URBAN(공용) 보기보다 따뜻하네요.

by 하나에서열까지 2023. 12. 10.
반응형

요 며칠간 갑자기 날씨가 따뜻하네요.^^

 

 

 

 

 

 

 

 

다운 자켓을 입고 나가긴 살짝 더운 것 같아

새로 산 K2 비숑 리버시블 다운을

입고 나가봤는데 더 추워도 될 듯요.ㅎㅎ

 

 

 

 

 

 

 

 

 

 

 

 

 

 

10만 원대 겨울 자켓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도 좋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앞뒤로 바꿔 입을 수 있다는 점인데

질린다 싶으면 뒤집어 입고 외출가능.ㅋ

 

 

 

 

 

 

 

 

 

 

 

 

 

 

조금 아쉬운 것은 목 부분의 여유가 있어

바람이 많이 불 땐 목부분을 보호할 수 있는

옷 하나 더 입고 외출하시면 될 듯요.^^

 

 

 

 

 

 

 

 

 

 

 

 

 

 

겉은 플리스 안감에 방풍 우븐을 적용한 반면

경량 타슬란 안감을 사용하였으며 부드럽고

소프트한 터치감을 더해 착용감이 좋다는 것.

 

 

 

 

 

 

 

 

 

 

 

 

 

안감은 거위솜털과 거위깃털을 사용하였으며

리사이클 플러스 원단으로 친환경 제품이란 점

색상은 Dark Charcoal과 Light Beige, Ivory

3가지 색인데 현재는 아이보리 사이즈만

다양하게 남은 상태네요.^^;;

 

 

 

 

 

 

 

 

 

 

 

 

 

 

K2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 URBAN으로

다른 연출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반응형